그립그랩 Ride Windproof 장갑

갑자기 날씨가 추워져서 가을용 장갑을 하나 구매했다. 반장갑과 동계용 장갑만 있어서 가을에는 손이 좀 시려웠었다.

반장갑과 동계용 장갑에서 좋은 품질과 디자인 때문에 망설임 없이 그립그랩으로 결정. 그립그랩 홈페이지에서 이것저것 살펴본 후 Ride Windproof 장갑으로 골랐다. 위메프가 제일 저렴해서 위메프에서 구입.

포장은 뭐 없다. 그냥 간소하게 장갑 하나만 비닐포장에 넣어서 왔다.

동계용 장갑도 L 사이즈를 사용했어서 전혀 고민도 없이 L로 주문했다.

라이드 윈드프루프 장갑. 방풍 긴장갑이다. 사용온도는 5~15도, 방수 등급은 4, 통풍은 3.

왼손에 껴보니 딱 맞는다. 약간 커도 괜찮았을듯하기도 하고… 손목 부분에 탄성이 거의 없어서 손을 넣는게 약간 힘들다. 손목 부분에 탄성이 좀 있으면 더 좋겠는데 아쉽다. 한 사이즈나 반 사이즈 정도 더 컸으면 조금 더 편했을 것 같다.

그립그랩에서 너무나 홍보하는 닥터젤. ㅎㅎㅎ 그렇게 엄청 좋은줄은 잘 모르겠던데. 손바닥에는 G 자 로고가 고무로 박혀있다.

무슨 의미인지는 모르겠다. 그런데 다른 사람들 보니까 손가락 끝에 이 글씨가 많이 망가지는듯하다.

양 손등에는 땀을 닦을 수 있는 부분이 있다.

 

장갑 전체적으로 마음은 드는데 사이즈가 아주 약간 더 컸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다. 방풍 성능은 아직 테스트를 해보지 않아 잘 모르겠다.

 

야외라이딩 후기

야외라이딩 해보니 가을~초겨울까지는 쓸만할듯하다. 대략 기온 5~10도 정도까지는 괜찮을듯? 바람이 안 들어오는건 맞는데 날씨가 추우니 장갑 자체가 차갑다. -_-;; 이럴 때는 아무래도 겨울 장갑을 껴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