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y12 구형 구매

체인리액션에서 fly12 를 주문했다. 주문하며 확인해보니 Only 2 Left. 그동안 뭘 살까 고민 많이했는데 배터리를 생각하면 다른 대안이 없었다. 현재는 이 모델의 다음 버전인 Fly12 CE 가 나와있지만 국내 구매가격은 36만원. 이 가격에 구입하기에는 망설여져서 구형을 구매했다.

체인리액션에서는 168.99달러에 팔았고 현재 20달러 할인 중이라 148.99달러. 여기에 배송료 2달러가 추가되어 150.99달러에 결제되었다.

2018년 8월 16일 오후 4시 주문.

2018년 8월 17일 새벽 6시 발송메일 받음. P2P Mail 이라는 알 수 없는 서비스로 발송되었다. 송장번호 비스무리한게 있긴한데 Shipping method 가 Untracked 서비스라고 하니 배송추적은 아마 안될듯 싶다.

2018년 8월 29일 받음.

매일매일 우편함을 열어봤는데 드디어 왔다! 우편함에 잘 넣어주셨다.

박스는 체인리액션 로고가 크게~ 그래도 이번에는 겉박스가 비교적 멀쩡히 온 편인듯?

박스 열었더니 사이클릭. 왜인지 모르겠지만 얇은 종이로 한번 싸서왔다.

종이 제거. 박스 포장이 나름 신경 많이 쓴 것 같다. 내부 박스도 전부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어서 아주 단단하게 고정되어 있었다. 플라스틱 많이 써서 좋을건 없다만 종이로 구조물을 만든 경우에는 아무래도 좀 약해서 물건이 제대로 고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가 있으니까.

내부에 구성품. 핸들바 마운트, 육각렌치, MicroSD 어댑터, USB케이블. 모두다 안 쓸 물건 이므로 다시 박스에 고대로 넣어놨다. 제품을 구입하면 16GB 짜리 MicroSD 메모리가 제품에 장착되서 온다. 이미 64GB 메모리를 구입해놨기 때문에 그 메모리도 바로 빼서 박스에 그대로 넣어두었다.

본체. 생각했던 것보다는 그렇게 크지는 않았다. 사람들이 너무 크다는 글이 많아서 그렇게 크게 기대는 안했으니.

아직 장착해서 써보지는 않았으니. 한번 장착해서 실사용 해보고 다시 써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