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티마우스 고장나다…

아후…….

이놈의 마이티마우스가 벌써 맛이 간듯하다.

아예 완전히 고장난거면 모르겠는데……… 휠이 안된다. 그것도 아예 안되는 것도 밑으로만 안된다. 위로는 되는데;; 으휴……

짜증나서 못해먹겠다. 낼 아무래도 용산 애플센터 가봐야할듯하다. 뭐 애플정책상 걍 1:1 교체해줄거긴한데…… 근데 시간이 무지 오래 걸릴듯하다.

마이티마우스 휠을 보고 있으면 고쳐와봤자 얼마 안가 또 고장날듯하다. 휠이 360도 돌면 뭐하냐 에휴……..

걍 예전의 하얀색 원버튼 프로마우스를 사야겠다.

그런데……. 애플스토어 가보니 안.판.다. 헐………. 단종인가? 왜 안팔지….. 얼마전까지만 해도 판거 같은데… 흠…..

내일 애플센터 가서 프로마우스 있으면 그걸 사야할듯하다. 애플센터에는 프로마우스 재고를 가지고 있으려나 모르겠다.

오른쪽 클릭이 된다는게 무지 편하긴한데 휠이 영 맘에 안든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