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b Classic Windproof Thermal Softshell Jacket과 dhb Aeron Windslam Roubaix Bib Tight 후기

위글에서 구입한 동계용품 중 하나인 dhb 소프트쉘 쟈켓. 위글에서 직구를 해보고 품질과 가격이 너무 마음에 들어 앞으로는 dhb를 구입하기로 했다. 겨울옷 중에 제일 급한 소쉘 쟈켓부터 구입. 기모져지를 살까하다가 일단 소프트쉘 쟈켓부터 마련해서 입어보고 부족하면 기모져지로 구입하기로 결정. 바지는 당연히 기모가 들어간 빕타이츠로 구입하기로 했다. 때마침 위글이 대폭 할인행사를 하고 있어서 적절하게 구입했다.

이 제품들이다.

소프트쉘 가격은 내가 주문했을 당시 83.61 달러였고 6.74 달러 할인 받아서 76.87 달러에 구입.

빕타이츠는 105.66 달러였고 32.79 달러 할인 받아서 72.86 달러에 구입했다. 이 제품의 할인율은 매우 커서 완전 득템한 셈.

와이프의 기모져지와 함께 구입했다.

내 소프트쉘 쟈켓은 XL 사이즈로 구입.

와이프의 기모져지는 UK S 사이즈로 구입했다.

소프트쉘을 한번 착용해보았다. 빕숏은 Aeron Roubaix 빕타이츠이고 BBB의 슈커버를 착용했다. 생각보다 안 뚱뚱해보여서 만족.

발목부분에는 이렇게 지퍼가 있다. 입고 편하기 쉬우라고 만들어놓은 것인데 그나마 이거라도 있었으니 좀 입고 벗이 쉽다. 정강이 부분은 통풍이 잘 되는 재질이고 정강이 윗부분부터는 기모재질이다.

전체사진. 제품 품질도 좋고 기모가 들어있어 따뜻하다. 배부분까지도 덮어주기 때문에 배도 문제 없었고.

직접 사용해보니 대략 영상 3도 정도에서 다른 레그워머 같은 것 없이 이렇게 세트로 딱 입고 타기에는 별로 춥지 않았다. 상의에는 얇은 긴팔티셔츠와 소프트쉘 쟈켓만 입었고 기모빕타이츠만 입었다. 하의는 원래 방풍 기능이 전혀 없는 클래식 루베 빕타이츠를 살까 이 제품을 살까 고민했었는데 이 제품 사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아마 0도까지는 이렇게 타면 적절할듯하다. 약간의 물이 닿았을 때도 적당히 방수도 되는듯하다.

품질도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누군가 동계용 복장을 추천해달라면 이 제품을 추천해주고 싶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