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 파워콤프과 STIX 후미등 구입

메리다 순정안장이 너무 불편하여 이런저런 안장을 찾아보던 중 마지막 남은 안장은 셀레 SMP TRK 안장과 스페셜라이즈드의 파워콤프 안장. 셀레는 너무 모양이 안 예뻐서 패스하고 파워콤프 안장을 요모조모 살펴본 다음 파워콤프 안장을 구입하기로 결정하고 퇴근 후 압구정 로데오바이크로 향했다.

미리 전화해본거라 143mm와 155mm 둘다 재고가 있음을 확인했고 가서 좌골 측정을 했다. 좌골 사이즈는 110mm 로 확인해주셨고 143 사이즈가 맞다고 한다. 그래서 3초 고민 후 장착 결정. 가격은 뭐 10원도 할인 없이 12만원 정가대로 줬다.

Specialized Power Comp

안장을 바꾸는 김에 STIX 후미등도 구입했다. 이건 3만5천원. 그리고 스페셜라이즈드 안장에 STIX 후미등을 장착할 수 있게 해주는 마운트킷을 7천원에 구입해서 장착했다. 그동안 쓰던 맘에 안들던 후미등은 이제 안녕~

집에 오면서 후미등을 테스트해보니 과연 듣던대로 무진장 밝다. 엄청나게 멀리서도 잘 보일듯한…;; USB 충전식인데 다행히도 집에 USB 충전기가 몇개 남아있어서 충전도 편하게 할수 있고… 후미등 치고 가격이 좀 비싸지만 취미활동을 위해서니 나쁘지 않은 선택인듯하다.

혹시 누가 후미등을 추천해달라고 한다면 STIX를 추천할듯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