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붕붕카 드디어 네비 매립과 루프스킨

고민하고 고민하던 네비를 매립했다. 일단 인증샷.


사진은 네비 매립해주신 샤인광택(http://www.e-shine.co.kr) 홈페이지에서 퍼온 마이붕붕카 사진.

사실 JJ트레이드 본사 가서 할까 아니면 여기서 할까 고민했는데 지역상으로도 가깝고 이 업체하고 쭉 계속 거래하고 차량관리도 받고 싶어 이곳으로 선택. 사장님이 바쁘셔서 그런가 전화를 좀 안 받으시던데 그냥 JJ트레이드 본사 가려는 찰나 전화가 와서 여기로 가게 되었다.

아이나비 KL100 + JJ트레이드 매립 마감재 + 재영정밀 샤크안테나, 루프스킨은 미국제의 알론이라는 브랜드 제품이라고 한다. (사실 내가 봐봐야 이런걸 뭐 얼마나 알겠냐만은…) 어쨌튼 루프스킨을 먼저했는데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기존에 썬루프 부분만 뻥뚫린 느낌이 있었는데 루프스킨하고 나니까 좀더 일체감이 있어 보이네.

네비 매립은 예상했던대로 시간이 굉장히 많이 걸렸다. 옆에 서서 알짱알짱거리며 구경도 했는데 으… 복잡하더라. (설명서 같은거 있으면 보면서 천천히 하면 되긴 할것 같은데 내가 하다가 부셔 먹을까봐 좀 겁나기도 하고 그래서 그냥 맡겼다.)

루프스킨하는데 한시간, 네비매립하는데 거의 두시간반?은 걸린 것 같다.

사장님이 생각보다 친절하시고 괜찮으신 분이라 자동차에 문제 생기면 앞으로 여기 와서 손볼 것 같다. 사실 딱히 잘 아는데도 없고. (아버지가 추천했던 1급공업사 한군데 딸랑 알고 있으니…)

여튼 루프스킨은 매우매우 맘에 들어서 대만족.

네비 매립은 역시 일체감은 매우 좋다. 왜 이렇게 좋은걸 앞유리에 달랑달랑 달고 다녔나 모르겠네. 안타까운 점은… 밤에 봐서 그런지 네비 마감재 밑부분? 그러니까 화면 밑부분에 네비 화면이 비치는게 약간 눈에 거슬린다. 이건 뭐 어쩔 수 없겠지…? 또 하나는 네비 매립을 고민하게 한 가장 큰 요소인데 네비소리를 들을라면 AUX를 연결해야하고 이러면 아이팟을 쓸수가 없더라.

고민 끝에 AUX 선을 빼놓긴했지만 아이팟을 연결해서 쓰기로 했다. 네비 소리가 되게 많이 묻히기는 했지만 집에 오는 동안 테스트해본 결과 운전에 지장이 있을만큼 작진 않아서 괜찮을 것 같다.

사장님이 그동안 내가 못하던 사이드미러 커버 교체도 도와주셔서 매우 감사.

다른 사람들한테도 샤인광택을 추천해줘야겠다.

여튼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그동안 미루고 미뤘던 네비매립과 루프스킨을 다 하게되서 매우 만족!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