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를 어떤 것으로 새로 살까…???

쩝….. 아부지가 드디어 거실컴퓨터의 마우스를 뽀개 먹었다;; 뽀개신 마우스는 MS의 Wheel Optical 마우스. 마우스가 잘 안 움직인다고 거실 바닥에 찍어버리셨으니 마우스가 버틸리가 있나…

여튼 그래서 내 컴퓨터의 마우스를 빼갔다. 사랑하는 나의 SGI 3버튼 마우스… 흑흑… 이거 얼마나 구하기가 힘든건데….. ㅡㅜ

그래서 난 지금 허접스러운 삼성 광마우스를 쓴다. 내가 허접스럽다고 하는 이유는… 버튼을 한번 눌렀는데 더블클릭으로 동작한다;; 윈도우에서 아무리 설정을 만져봐도 똑같다. 쩝… 그래서 다른 마우스를 사기로 결정!!! 하긴했는데… 어떤 마우스가 좋은지 잘 모르겠다. 우선 봐둔 것으로는…..

요놈이다. MS Wheel Mouse Black 제품. 난 광마우스를 별로 안 좋아한다. 동네피씨방에서 로지텍의 MX510인가 하는 마우스를 써봤는데 크기하고 기능은 참 좋긴한데 역시나 광마우스여서 그런지 자꾸 튀더라. 볼마우스를 오랫동안 썼던 나로써는 너무 불편했다.

차라리 먼지끼는 볼마우스가 더 낫다. (마우스 청소만 하면 되니까.) 버튼이 많을 필요도 없다. 어차피 별로 쓰지도 않기 때문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