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성관 30문 30답

http://www.zordiac2000.com/blog/index.php?pl=261 에서 불펌해온 이성관 30문 30답. ^^ 이런걸 써보면 내 자신에 대해 더 잘 알게 되는 것 같아서 좋당. 헤헤 ^^

1. 당신의 성별은?
남자~

2. 지금까지 모두 몇번 이성과 사귀어 보았습니까?
정확히 세번.

3. 연상선호입니까?연하선호입니까? (남성의 경우 로리지온/누님연방)
상하 ±2살까지 가능, 선호하는건 없음.

4. 첫사랑은 몇 살때 해보았습니까?
아마도 중학교 2학년 때의 그 친구가 처음이 아닐까…라고 생각됨.

5. 현재는 어떤상황입니까? 커플지옥-솔로천국을 믿습니까?
믿습니다!!!!

6. 이성을 볼때 가장 중요시 생각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당연히 날 얼마나 좋아하는지…가 가장 중요하고… 그다음은 인간성… 됨됨이가 중요. (남들한테 욕 안 먹을 정도면 된다.) 세번째는 집안을 본다. 돈 많고 부잣집이고 그런게 문제가 아니라 부모님이 어떤 분이신지 가정교육을 제대로 받았는지… 그런것들. 가정환경에 따라 그 사람의 성향이 바뀐다는걸 많이 깨달았다.

7. 당신의 이상형에 대해 살짝 말해 주세요.
나 좋아하고 너무 마르지 않고(통통하면 좋겠다.)… 위의 6번 답을 만족시켜주고… 착하면 좋지. ^^;; 너무 낭비벽이거나 놀기 좋아하거나… 그런 사람은 No!!! 옵션으로 키 크면 좋겠는데 뭐 작아도 상관은 없다. ^^:; 무엇보다도 지혜로운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8. 이런 사람이 있으면 사귀고 싶다! ..라는 것이 있다면, 간단하게 말씀해주세요.
그냥 뭐 맘에 드는 착한 사람 볼때마다… ^^;;

9. 당신에게 바람기가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웃음)
난 잘 모르겠다. 그런데 어떤 사람들은 있다고도 하더라. 내 생각엔 없는거 같다.

10. 결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결혼을 꼭 해야만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먼 훗날에는 모르겠으나 지금은… 그냥 하면 하는 것, 안하면 안하는 것… 별로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나 자신도 별로 할 의향이 없고… 자유분방하게 재미있게 개성적으로 살고싶다!!! 결혼하면 돈도 더 많이 벌어야하고… 자유롭게 돌아다니거나 여행도 못가고… 하고 싶은일도 제대로 못하는 것 같다. 쩝. 그래서 그냥 하고 싶진 않다. 아기는 있었으면 좋겠다. ^^ 헤헤.

11. 결혼을 하게 된다면, 최우선으로 고려하는것은 무엇입니까?
서로가 얼마나 잘 맞는가… 성격 맞는게 제일 중요하겠지?

12. 좋아하는 사람이 생긴다면 하고싶은 일이 있나요?
너무 많은데…;; 같이 운동하러 다니기, 밤에 옥상에 앉아 내가 만든 밥 먹여보기, 그냥 영화나 드라마에서 본 몇몇 이벤트들 한번 시도해보기 등등…

13. 이런 이성만큼은 꼴불견이다…싶은 것에 대해 이야기 해 주신다면?
당연히 싸가지 없는 애. 쌍욕 섞어가며 말하는 애. 자기에게 맞지 않게 사치스러운 애.

14. 당신은 이성을 친구로 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가능하다. 실제로도 그런 친구 많은데?

15. 헤어진 연인과 친구가 되는 일은, 가능할까요?
잘 모르겠다…. 원하진 않지만… 가능할꺼 같긴하다.

16. 누군가를 짝사랑 해 본적 있으십니까?
아주 많지~

17. 아이돌 스타나 애니메이션, 게임 캐릭터 등등을 현실속에서도 실제로 좋아하고 사랑해 본 적이 있나요?
아이돌 스타 중에는 핑클~ ^^;; 가상의 캐릭터를 좋아한 적은 없는데;;

18. 사귀는 관계에 있어서, 스킨쉽의 한계는 어디까지라고 생각하십니까?
서로 원한다면 무한대겠지? 한쪽이라도 싫다고 하면 거기가 한계겠지.

19. 계약연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그런 경험은 없다만 부담스럽지도 않을꺼 같고 재미있을꺼 같다.

20. 정말로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동거할 의향이 있습니까?
싫다. 왜 동거? 차라리 결혼을 하면 되는데? 숨겨야 할 이유도 없고 동거해야할 이유가 뭐일까?

21. 사랑때문에 눈물 흘려본 적이 있으십니까?
..너무 속상해서 화장실에 혼자 앉아서 운적은 있다…. 남들 앞에서는 절대로 그런 모습 보이면 안되지… 울더라도 아무도 없는 곳에서 조용히 울꺼다.

22. 지금 혹시 마음속에 두고 있는 사람이 있으십니까? 혹은 호감을 가지고 있다거나…
많다. ^^;;

23. 고백했다가 채여보신 적 있으신지…
한 두번쯤?

24. 삼각관계를 겪어보신 적은? (꼭 사귀는 것이 아니더라도…친구와 함께 똑같은 사람을 좋아했었다거나..)
없다. 친구에게 그냥 넘기고 말겠다. 찜찜한 상태에서 남들 욕 얻어먹어가며 연애하긴 싫거든.

25.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사람 좋아해 보신적이 있나요?
차이라는게 몇살까지인지? 한 네살 연상의 사람을 그냥 괜찮다고 느낀적은 있었던거 같은데…

26. 만약 연인을 사귀게 된다면, 그사람의 과거라던가….예전의 사귀었던 사람들에 대해 어떻게 대처하실 것입니까?
나한테 충격이 될 내용이라면 되도록이면 나한테 말 안해줬으면 좋겠다. 내가 모르도록 그냥 그사람만의 비밀로 간직해달라고 부탁하고 싶다.

27. 만약, 당신의 연인이나 배우자가 바람을 피게 된다면 어떻게 조치하실 겁니까?(어디까지나 가정입니다. 연인이나 배우자가 없더라도 상상해서 재미있게 대답해주세요.)
하하… 장난하나… 연인이라면 알게된 순간, 더이상 말이 필요 없이 끝장나는 거고…(혹시 모르겠다. 주먹이나 발길질이 동반될지도. 최대한 참아봐야겠다.) 결혼했다면… 셋다 뒤지는거지 뭐… 년/놈 둘다 죽여버릴꺼다. 내 작은 마음을 그렇게 밟아버리면… 죄를 지었으면 그만큼 댓가를 치러야겠지?

28. 지금까지 연애 혹은 누군가를 좋아하면서 있었던 에피소드가 있다면 들려주세요.
장난하나;; 그걸 어떻게 다 쓰나. ㅡ.ㅡ;;

29. 당신에게 있어 사랑(혹은 이성이라던지…사귐이라던지,결혼에 대해)은 어떤

것인지. 간략하게 정의한다면?
잘 모르겠다. 몇번 더해봐야 알꺼 같은데? ^^

30. 이 설문을 하면서 대답하신 답변들의 정확도….내지는 소감 한말씀.
쩝… 백날 이딴꺼 쓰면 뭐해!!! 솔로인데!!! 뷁!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