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지른 책!! – '웹스타일북'

디자인의 폭을 넓혀주는 웹스타일 북
최미선 지음 / 안그라픽스
나의 점수 : ★★★★

비도 오고 마음도 꿀꿀하여… 교보문고에 가보았다.

흐 음… 참 오랜만에 와본다;; 우선 지갑을 잃어버렸으니 교보북클럽에 가서 북클럽카드를 재발급 받았다. 신분증이 없다고 하니 인터넷가입된 ID와 주민등록번호를 쓰란다. 썼더니 금방 발급해준다. 오호… 인터넷ID만 알면 된다니 참 좋은 시스템이군.

이런 저런 책을 둘러보다가 맘에 드는 책 한권을 구입했다.

안그라픽스에서 나온 디자인의 폭을 넓혀주는 웹스타일북이 라는 책이다. 디자인트렌드에 관련된 내용, 유명 디자이너들의 사이트 소개, 컬러링에 대한 소개 등등… 내가 원하는 내용 만땅~!!! 유흐 신난다. ^^ 내가 원하는건 기술을 설명하는 책이 아니라 감각을 익힐 수 있는 책이다. 가격은 29000원. (비싸다;;)

자… 이제 더 사고 싶은 책을 둘러보았다.

눈길이 가는 책은 Flash 액션스크립트, Flash Communication Server, 디자인 스타일/트렌드 에 관련된 책들… 액션스크립트책은 잘 살펴보니 잘 나온게 없다. (사실 어렵기도하다;;) 커뮤니케이션서버 관련책은 액션스크립트를 공부하고 난 다음 사야할 것 같다.

스타일/트렌드에 관한 책과 디자인 포트폴리오 책들 몇권을 더 사고 싶었지만 돈이 부족해서 GG…;; 대신 열심히 읽고 왔다. ^^;;

시간이 조금 남길래 내가 좋아하는 검도교본 몇권과 컬러링책, 미술잡지를 읽다왔다.

비오는 날 서점에서 책을 사고 캔커피를 마시며 버스를 기다리는 그기분… 정말 좋다. ^^ 나중에 내가 연인이 생기면 꼭 같이 와보고 싶은 곳 중에 하나… 바로 종로의 교보문고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