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쇼핑 그리고 신촌 파삭파삭

연휴에는 딱히 할일이 없다.

물론 할일이 있고 만날 사람이 잇긴하지만 그것도 매일 그런건 아니니…

5일 연짱 쉬는 날 중 하루는 누나와 상암에 가서 버커루 청바지를 맡기고… CK 티셔츠 2장을 샀다.

어제는 그 청바지 수선하는 바람에 입을게 딱히 없기 때문에 다시 바지를 사러 샤핑.

임신한 누나를 데려가기에는 좀 힘들 것 같아서 건준이형과 둘이 샤핑 시작.

어딜갈까…한참 돌아다니다가… 현대백화점 리바이스에 가봤더니 내가 사고 싶던 생지부츠컷은 없다고 하더라. 명동롯데까지 가야하나…망설이다가 근처에 이쓴 신촌 유니클로에 갔다.

여기저기 둘러보다 보니 마음에 드는 생지부츠컷이 있어서 낼름 구입. 1층에 와서 돌아다니다가 예뻐보이는 티셔츠도 하나 구입. 유니클로에 꽤 괜찮은 티셔츠가 많은 것 같다. 컨셉이 다양한 것도 좋고. 다음부터는 유니클로 와서 티셔츠 사야지.

저녁 먹으러 어딜갈까 또 고민하다가… 예전에 봤던 파삭파삭에 가기로 함.

내가 알고 있던 자리에 갔으나 가게가 없음. ㅡㅡ;;;;;;;; 앞에 세탁소 주인 아저씨한테 물어밨더니 연대 앞으로 이사갔덴다.

그래서 위치도 모르는채 무작정 연대 앞으로 걸어감.

그러다가 우연히 발견;;;;;;;;; 참 다행인듯.

들어가서 고추튀김, 닭가슴살 튀김… 에 하이네켄과 아사히를 좀 마셨다.

이 튀김집 참으로 분위기 좋다. 빈티지스러우면서도 뭔가 알수 없는 분위기가 있는 곳. 마치 학교 앞에 오래 버티고 있는 분식집을 찾아간 그런 기분? 내부 인테리어도 하여튼 재미있다.

파삭파삭
들어가서 앉으려니 주인아저씨가 이런 물건을 우리 앞에다가 놔준다. 이게 뭐냐고 물었더니 칸막이랜다. 여기는 옆에 손님과 합석할 수도 있고 그렇덴다. ㅡㅡ;;; 칸막이라고 놔준건 담배값을 이어붙인 그냥 허접한 벽. ㅋㅋㅋㅋㅋ

파삭파삭
나올 때보니 이곳의 간판이 눈에 띈다. 세상에…. 술집 간판을 이렇게 만들어놓은 곳도 참으로 드물것 같다. 정말 그냥 대충 아무렇게나 만들고 싶은데로 만든 것 같다.

튀김도 맛있었고 분위기도 괜찮은 좋은 술집 발견한 기분이다. 음악도 참으로 특이한 것만 틀어주더라. 대게 호프, 술집은 유행가요 틀어주기가 대부분인데 이곳은 삼바, 재즈 같은 음악을 틀어주더라.

맛있게 튀김과 맥주를 먹고 한참 수다를 떨다가 나와서 앞에 있는 카페에서 커피를 한잔씩 사들고 건준이형을 신촌역에 데려다주고 난 집으로 왔다. 참 즐겁게 쇼핑하고 재미있게 논 하루인듯.

가는 길은… 연대 앞에서 독수리빌딩과 창천교회 사이의 작은 골목길로 들어가서 쭉 걷다보면 오른쪽에 있다. 2층에 있고 노랑색 간판에 ‘파삭파삭’이라는 빨강 글씨. 신촌에 ‘거품’을 아는 사람이라면 그 근처에 있다고 보시면 됨.

인터넷 글이나 인터넷지도를 찾아보면 신촌역 앞에 있다고 나오는데 그건 예전의 위치이고 지금은 이곳으로 옮겼으니 나처럼 거기까지 갔다가 다시 여기로 오는 일 없이 주의하시길;;

4 Replies to “간만에 쇼핑 그리고 신촌 파삭파삭”

  1. 잘못했으면 우린 신촌에서 하염없이 걸을뻔 했다고;;

    그렇게 개고생해서 찾아간 보람은 있었음.
    아 인테리어 완전 내스타일임 ㅋ

    담번엔 좀 더 영양가 있는 얘기들을 나누자고.
    봄도 왔는데 조따 우울한 주제들이나 내뱉고 있고 후우 -_-

    아 그리고 생지부츠컷 흰신발이랑 같이 입을때 조심하소.
    물빠지면 원치않던 신발 리폼이 될 수도 있으니..
    반은 허옇고 반은 시퍼런 빈티지한 신발을 볼 수 있을게야..

  2. 현재 파삭파삭은 망한 상태고요(휴업중) 조만간(2월 말~ 3월 말 사이) 홍대 변두리에서 부활할 것 같은데요~
    이름은 파삭으로 개명할 것 같고요
    여전히 셀프서빙 위주로 갈 것이고 (알바생은 한 명 있을 것 같고요)
    대충~ 설렁설렁 장사할 생각입니다
    궁금하신 분은 -> club.cyworld.com/pasakpasak (010 2074 3751)

    – 파삭 쥔장 –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