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 rida – Mail On Sunday 구입

Flo Rida – Mail On Sunday6점
플로 라이다 (Flo Rida) 노래/워너뮤직코리아(WEA)

Flo-rida - Mail On SundayFlo rida – Mail On Sunday

퇴근길에 마침 생각나서 향음악에 들러 음반 두장을 샀다. (자꾸 사다보니 빅뱅 이후로는 계속 외국 뮤지션 음반만 산거 같다;;)
하나는 그동안 사고 싶던 플로라이다의 앨범. 사실은 이 사람 노래를 알게된건 스텝업2 영화의 O.S.T.에서였다. 영화가 모두 끝나고 엔딩크레딧이 올라갈 때 현란한 화면과 함께 나오던 클럽풍의 음악. 알아보니 세달전 아이튠즈 뮤직스토어에서 1위를 하고 있던 Flo rida라는 뮤지션의 Low라는 노래였다. 그 당시가 아마 2008년 여름이었던 것 같기도하다. 아닌가?
하여튼 이 앨범은 14트랙으로 이루어져있다. 향음악에서는 수입판과 국내판 두가지를 팔던데 가격은 수입판이 몇천원 비쌌으나 정작 들은 노래는 똑같았다. 사실은 Deluxe Edition을 사고 싶었는데 그건 없더군.
집에와서 일단 320Kbps AAC로 리핑. CD 상태로 들어보니~ 음 역시 Low는 너무 신난다. 쿵짝쿵짝~ 스텝업2의 엔딩크레딧이 다시금 생각난다.
비슷한 느낌의 신나는 곡은 3번 트랙의 팀버랜드와 같이 부른 Elevator. 팀버랜드 느낌이 조금 나긴 나는듯. will.i.am이 피쳐링한 In The Ayer도 신나는 것 같다. Low와 비스무리한 비트인듯. 에이열~ 에이열~~ ㅋㅋ
다른 곡들도 신나는 클럽풍 힙합이길 바랬으나 나머지는 그렇게 많이 신나는 곡들은 아닌듯? 음 약간 아쉬움도 뭐. 아직 많이 들어보진 못했으니 출퇴근길에 들어야지.
신예 뮤지션이고 Low 빼고는 딱히 널리 알려진 곡도 없어서 좀 망설였는데 그럭저럭 만족!
앨범 가격은 14000원;;
알라딘에 있는 이 음반에 있는 정보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