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D 드라이브가 생겼다

그동안 DVD 드라이브가 그렇게 부러웠다.

하기야 난 컴퓨터로 영화도 안보니 DVD 드라이브가 별 의미가 없지만서리… (난 영화는 영화관, 비디오는 비디오방;;, 게임은 게임방, 만화는 만화방, 노래는 노래방에서 즐기자고 생각하기 때문에… ㅡㅡ)

어쨌튼 누나네 회사에 DVD 드라이브가 남는다길래 가져다 달라고 며칠을 조른 결과… 마비노기 동영상CD + 20일무료결제권으로 DVD 드라이브 가져오기에 성공~~

오늘 드뎌 장착했다. 메인보드에서는 잘 인식했고… 윈도우에서도 정상인식. 다른 드라이버 같은건 필요 없더라.

근데 딸랑 이 드라이브 본체만 가져와서 소프트웨어가 하나도 없다. ㅡㅡ;; WinDVD인가 뭔가 하면 된다고 하는데 잘 모르겠군. DVD에 관심이 없었으니… 쩝.

그냥 곰플레이어로 돌리면 나오지 않을까 싶은데… 쩝… 언제 함 해봐야겠다. 안되면 다른 DVD 플레이어를 찾던가 해야지 뭐. (혹시 컴퓨터로 DVD 보시는 분들은 조언 좀… ㅡㅡ;;)

근데 아무리 생각해봐도 19인치 모니터로 DVD 보는건 별루일것 같다는 느낌이 든다. 컴퓨터가 5.1 채널이라 좋긴하겠지만… 차라리 거실에 있는 TV로 보는게 훨 나을 것 같다는 느낌이 자꾸 든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