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shi 노트북 가방 구입

맥북프로를 사고 어떤 가방을 넣을까 고민하다가 Moshi 가방으로 샀다.

처음에는 ACME MADE의 폴스미스 패턴 가방을 살까 했는데 펀샤에서 무려 16만9천원이라는 가격에 놀라서 바로 접었다.

GSeshop 에서 12% 할인쿠폰을 써서 7만4천원에 구입했다. 6월 4일 새벽에 주문했는데 늦게 출고되고 거기다가 중간에 현충일도 끼는 바람에 어제 받게 됐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장은 일단 Very Good.

메탈릭실버의 박스로 비닐로 잘 봉인되어서 배달되었다. 노트북 가방치고 엄청 명품은 아니지만 그래도 중간이상 가는 제품인만큼 포장은 잘되어있는듯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박스의 비닐을 벗기고 봉인 스티커를 뜯고 꺼내보니 부직포로 싸인 가방이 나온다.

moshi라는 스티커로 역시 봉인되어있다.

안에는 가방과 애플리모트 덮개;;와 키보드 덮개, 아주 간단한 사용설명서가 들어있다. 키보드 덮개 역시 은박과 종이로 밀봉포장되어서 왔다.

맥북프로를 넣어보니 아주 딱! 들어맞는다. 전원어댑터나 마우스를 넣을 공간도 없고… 그냥 아주 딱 맞는다. 어찌보면 좋은 부분이고 어찌보면 좀 아쉽기는하다. 트랙패드만으로 노트북 쓸일이 잘 없는 나한테는.

재질은 음… 뭐라해야하나 작은 요철이 있는 천 재질? 이라고 하면 될것 같다. 웹서핑하다보니 때가 많이 탄다는 글도 있고하니 조심해서 써야할것 같다.

다른 사람의 사용기를 보니까 맥북프로를 그냥 여기다가 넣어둔채로 고정하고 쓰는분이 있어서 한번 해봤더니 영 불편할 것 같다. 그냥 넣었다 뺐다 하는게 더 나을것 같군.

5점 만점으로는… 가격면으로는 3점, 품질로는 4점, 편의성에서는 3점 정도 줄수 있을것 같다.

어댑터와 마우스를 위해서 따로 파일박스 같은 것을 하나 들고 다녀야할 것 같은 느낌이 많이 든다.

뭐 여튼 잘 구입한 것 같아서 만족!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